핀테크 포커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Korea, 3월 25일 베타 서비스 오픈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코리아는 25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BCEX 코리아는 2019년 초 서비스 오픈을 계획했으나 검증되지 못한 신규 암호화폐 거래소들의 난립에 따라 투자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안정화와 유동성 확보를 위한 일본 거래소 오픈 등에 더욱 집중하고 드디어 3월 25일에 베타서비스를 오픈한다.

BCEX 코리아는 한국 베타오픈을 기념해 BCEX 글로벌과 함께 총 100억원 규모의 대형 에어드롭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컴피티션은 씨몬코인 보유자를 대상으로 최고 3배 보상과 함께 1등 10억원 상당의 추가 보너스까지 지급하는 방식으로, 총 2000명에게 50억원 규모의 혜택을 주는 대형 에어드롭 이벤트다.


BCEX에 상장된 씨몬코인은 글로벌 수산물 거래의 오래된 결제 시스템 문제를 블록체인으로 해결한 새로운 결제 수단이다. 최근 연예인 주식부자 4위라고 알려진 배우 배용준씨가 지분 투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BCEX 코리아는 킬러 코인 프로젝트를 통해 유망한 암호화폐 발굴하고 있으며, 씨몬코인(SMEX)과 더불어 씨드코인(SEED) 역시 킬러코인 프로젝트를 통해 BCEX 코리아에 단독 상장됐다고 밝혔다.


씨드코인(SEED Coin, Seed Money)은 씨드 프로젝트에 해당하는 실질적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자산증식형 코인으로 씨드코인을 구매해 실물 사업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현재 폐기물 재활용 중간처리 사업(SRF)에 씨드코인 보유자들이 참여해 SEED 생태계의 가치상승은 물론 추가적인 수익모델을 형성하는 새로운 개념의 토큰 이코노미를 갖고 있다.

한편 BCEX 코리아는 3월 25일 베타 서비스 오픈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에 주력할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 오픈은 5월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