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LG유플러스, U+AR 댄스페스티벌 개최

‘U+AR 댄스페스티벌’은 LG유플러스가 6월 16일까지 1달간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체험이벤트로, U+AR앱의 ‘나만의 입체스타’ 콘텐츠를 통해 원하는 스타와 함께 춤추는 영상을 약 15초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U+AR 앱에 탑재돼있는 ‘나만의 입체스타’는 아이돌의 입체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얼굴 표정까지 확대하고 360도로 돌려볼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고객이 선망하는 TV속 스타가 실제 옆에 있는 것처럼 함께 놀고 춤추며 사진이나 영상 촬영이 가능해 SNS를 이용하는 1030세대 고객에게 제격이다.


U+AR에서는 청하, 위너, 에이핑크, AOA, B1A4, 여자친구 등 아이돌 콘텐츠와 유세윤, 장도연, 유병재 등 예능 콘텐츠, 홈트레이닝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테그(#AR댄스페스티벌 #유플러스5G #댄스 #OOO(해당가수 이름)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평가는 고객의 ‘좋아요’ 및 댓글 반응 70%와 LG유플러스 측 평가단 30%로 이뤄지며, 높은 점수를 받은 고객에게 약 50만원 상당의 고프로 히어로7(5명), 약 5만원 상당의 크롬캐스트(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6일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인스타그램 DM(Direct Message, 직접 메시지)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U+AR 앱은 U+5G 고객이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U+5G 고객이 아닌 경우,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U+5G 체험존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강남역 인근 ‘일상로5G길’(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7)은 5월 말까지 운영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U+5G 서비스 중 VR과 AR이 인기가 가장 많다”며, “고객들이U+AR로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 함께 춤추고 친구들과 공유하며 일상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고객이 참여해서 비교 불가한 LG유플러스만의 5G 서비스가 바이럴을 통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