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흥국생명, 창립 61주년 기념 ‘신상품 아이디어 컨테스트’ 진행

6월 30일까지 응모 가능,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이 창립 61주년을 기념하고 다양한 신상품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 ‘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자유 주제’로 2개 이상의 복수주제도 제출이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연령에 상관없이 팀 혹은 개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7월 중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 될 예정이며,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대상 1팀에게는 50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 1팀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수상작 중 상품화되어 재무성과에 기여했을 경우 최대 1000만원까지 추가 지급한다. 최대 15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흥국생명 담당자는 “창립 61주년을 맞이하여 사회 환경 및 제도변화에 따른 보험소비자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상품화가능성, 창의성 등의 중점을 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응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모방법은 E-mail(sunmmin.kang@heungkuklife.co.kr) 또는 우편(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68 흥국생명 상품개발팀), FAX(02-2002-7840) 등으로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P2P금융 칵테일펀딩, ‘2019 서울 머니쇼’ 참가…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전수
P2P금융 칵테일펀딩은 오는 16일~1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인 ‘2019 서울 머니쇼’에 참가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서울머니쇼는 역대 최다인 120개사가 참가하여 재테크의 지혜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미 사전 등록자가 2만명을 넘어섰다. ‘금융 4차 산업혁명관’ 에서는 P2P업체인 칵테일펀딩을 비롯한 8퍼센트, 헬로펀딩이 참가하며, 자산관리 앱으로 유명한 토스,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등 국내 대표 핀테크 기업3곳도 참가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참가하는 ‘칵테일펀딩’은 행사 둘째날인 17일에‘투자 트렌드! 소액으로 투자하자! P2P vs 크라우드펀딩’ 이라는 주제로 칵테일펀딩 김경래와 이사와 와디즈 황철우 이사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으로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칵테일펀딩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서울머니쇼 모바일 티켓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전등록을 놓친 경우라면 칵테일펀딩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누구나 서울머니쇼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5월 16일~ 18일삼성동 코엑스 Hall B에서 열릴 예정이며 약 5만명이 참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