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Allpoint Network-비자카드, 미국 여행하는 동남아시아 관광객 현금 인출 파트너십 체결

미국 전역 4만개 Allpoint ATM에서 추가 수수료 없이 현금 인출 가능해져

비자(VISA)카드와 Allpoint Network가 손잡고 미국을 방문하는 동남아시아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수수료 없는 ATM 현금 인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선택된 금융 기관에서 발급된 VISA 트래블 선불 카드 및 직불 카드를 가지고 여행하는 해당 서비스 가입 회원은 미국 전역에서 추가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고 4만개에 달하는 Allpoint ATM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인도, 방글라데시, 싱가포르의 76개 금융 기관에서 발급된 비자 트래블 선불 카드 및 직불 카드가 이번 협약에 포함된다. 해외 여행을 할 때 선불 및 직불 카드는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만이 아니라 현금을 인출할 때에도 편리한 수단이다.


많은 여행객들에게 현지 화폐는 목적지에서 확보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이다. Allpoint는 세계에서 가장 큰 추가 수수료 없는 ATM 네트워크로 프리미엄 소매점을 통해 현금 인출이 가능한 지점을 광범위하게 제공한다.

비자카드 아태지부의 롭 월스(Rob Walls) 소비재 및 디지털 솔루션 총괄은 “해외 여행을 할 때 사람들은 안전하고 편리하게,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기를 원한다. Allpoint와 동남아시아 참여 은행 간의 새로운 협약으로 카드 소지자들이 여행할 때 비자카드의 선불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할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에 참여하는 비자카드 발급 기관에 Allpoint Network 접근 권한은 빠르고 효율적인 ATM 이용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는 뜻이다. 이는 카드를 소지할 강력한 가치로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다. 또 여행객들에게 추가 수수료 없이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것은 많은 현금을 소지하고 다니는 대신 여행 도중 ATM을 여러 번, 비용 효율적 방식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브라이언 베일리(Brian Bailey) Cardtronics 부사장 겸 북미지사장은 “Cardtronics와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비자카드와 카드 발급 기관은 회원들에게 사실상 북미 어디를 여행하든 추가 수수료 없이 마음 편하게 현금 인출이 가능한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ardtronics는 계속해서 새로운 고객층으로 Allpoint 추가 수수료 무료 ATM 네트워크의 가치를 확장해 나갈 것이며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협력 소매점에 더 많은 방문객을 유도하며 참여 금융 기관의 서비스 수준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자카드의 선불 및 직불 카드 소지자는 미국을 방문하기에 앞서 카드 발급 기관에 Allpoint Network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미국 내 Allpoint ATM의 위치는 Allpont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에서 Allpoint 위치 찾기(Allpoint locator)를 이용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