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휴베나, 과학·의약 원부자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오픈

B2C 사업 확대 본격화… 소비자 접점 확대

의약품 원·부자재 토탈 솔루션 기업 휴베나(대표 박병무)가 과학·의약 원부자재 전문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며 B2C 사업 확장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휴베나는 올해 2월 인수한 ‘수주과학’의 각종 이화학기구 및 실험용기 유통 노하우를 활용해 기존 B2B사업을 넘어 B2C 사업까지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이에 더해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오픈까지 더해지며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휴베나가 지난 5일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은 국내 시장에서는 보기 힘든 과학·의약 원부자재 분야의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그동안 과학·의약 원부자재 구매를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최소 발주 수량 제한 ▲배송 확인 어려움 등 소비자 불편사항이 있었지만, 휴베나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할 경우 이러한 기존 고객들의 불편함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주문하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구성과 기획 패키지, 할인 혜택도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박병무 휴베나 대표는 “서울 종로구 매장과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유통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품질의 다양한 과학·의약 원부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며 “고객과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온라인과 결합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 성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