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뉴스

후오비 글로벌, 수수료 할인 정책 수립에 대한 의견 수집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글로벌에서 수수료를 세분화하고, 후오비 토큰(Huobi Token, HT) 보유자에게 수수료 할인을 적용하는 정책 수립에 대한 의견을 수집 중이라 19일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은 투자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거래 수수료를 지원하고, 수수료 지불 수단을 다양화하기 위해 이번 할인 정책을 마련했다.


기존 일괄 적용되던 기본 수수료율이 거래량과 후오비 토큰(HT) 홀딩 수량에 따라 일반 사용자와 전문 투자자로 각각 나뉘어 구간별로 적용되고, 수수료를 후오비 토큰(HT)으로 지불하면 추가 할인율이 적용된다.

우선 일반 사용자 기준, 최근 30일 거래량 1000BTC 미만 고객 중 후오비 토큰(HT) 보유 수량에 따라 총 6개 구간별로 나눠 수수료를 다르게 적용 받는다. 5000HT 미만인 홀더들은 수수료를 후오비 토큰(HT)으로 지불 시 기본 수수료가 기존 0.2%에서 10% 할인된 0.18%로 적용된다.


후오비 토큰(HT) 보유 수량이 5000HT 이상 1만HT 미만인 홀더들은 0.16%(20% 할인), 1만HT 이상 2만HT 미만인 홀더들은 0.12%(40% 할인), 2만HT 이상 3만HT 미만 홀더들은 0.1%(50% 할인), 3만HT 이상 5만HT 미만 홀더들은 0.08%(60% 할인), 5만HT 이상 홀더들은 0.07%(75% 할인)의 수수료율을 적용 받는다.

전문 투자자들의 경우 최근 30일 거래량 및 후오비 토큰(HT) 홀딩 수량에 따라 총 9개 구간별로 나눠 수수료를 다르게 적용 받는다. 거래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는 역할인 메이커(Maker)들은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0.075%에서 0.02%의 수수료율을 적용 받고, 후오비 토큰(HT)으로 수수료 지불 시 여기서 20% 추가 할인된 0.06%~0.016%의 수수료율이 적용된다.


주문을 즉시 체결하는 사용자인 테이커(Taker)들은 구간에 따라 기본 수수료율 0.095%~0.04%를 적용 받고, 후오비 토큰(HT)으로 수수료를 지불하면 20% 추가 할인된 0.076%~0.032%의 수수료율을 적용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글로벌 내 도움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번 정책에 대한 사용자들의 의견은 일주일간 수집해 추후 반영될 것이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휴메딕스, 中 필러 시장 정조준… 영향력 확대 나선다 휴메딕스는 글로벌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들을 제치고 중국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로부터 리도카인(국소마취제)을 함유한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딥라인-L(Elravie Deepline-L)’의 수입 제품 품목 허가를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중국 현지에서 품목 허가를 취득한 필러 브랜드는 6개로, 그 중에서도 리도카인을 함유한 필러 제품에 대한 허가권을 가지고 있는 곳은 엘라비에®를 포함해 단 3개뿐이다. 리도카인을 함유한 히알루론산 필러는 시술 시 통증을 줄여줘 국내를 비롯 전세계에서 보편적으로 사용한다. 하지만 전세계 3위이자 약 38조원 규모까지 성장한 중국 미용 성형 시장에는 아직 허가를 취득한 제품이 많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정식으로 품목허가를 취득한 리도카인을 함유한 히알루론산 필러가 출시되면 경쟁력이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휴메딕스는 ‘엘라비에® 딥라인-L’의 중국 품목 허가 취득을 추진했으며, 지난 2014년부터 ‘엘라비에®’가 구축해온 중국 현지에서의 브랜드 파워와 신뢰도, 명성을 바탕으로 약 2억 7천만명의 중국 미용 성형 인구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휴메딕스는 ‘엘라비에®’가 지난 2014년 모노페이직 필러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P2P금융기업 누보리치, 강소기업 일자리론 투자 상품 선보여
P2P금융기업 누보리치는 3일부터 강소기업의 고용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강소기업 일자리론’ 투자 상품을 출시한다. 최저임금 인상, 장려금 소진으로 인한 지급 연기 등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고용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강소기업을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강소기업 일자리론은 정부 기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을 지원받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누보리치는 최근 정부 기관의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지원금 조기 소진에 따른 지연 지급이 확정됨에 따라,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려는 지역 기업들의 문의가 많았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강소기업 일자리론’ 상품은 적극적으로 고용 창출에 힘쓰고 있는 우수 강소기업들의 인건비 부담 및 유동성 어려움을 해소하여 기업들의 임금 체불 및 부도 위험 리스크를 해소하는 한편, 건실한 투자처를 찾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투자 상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사업은 정부 기관의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중단되어 상당수 수혜 기업들에 부담이 되고 있다. 담당 기관은 2020년 1월 예산 확보 이후 미지급한 지원금을 지원하겠다는 입장이지만, 6개월 동안의 임금 부담은 고스란히 해당 기업이 떠안아야 하는 실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