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마리오아울렛, '개점 18주년 감사대축제' 개최

서울 가산동 마리오아울렛이 개점 18주년을 맞이해, 5일부터 11일까지 개점 ‘18주년 감사대축제’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18주년 감사대축제’ 기간에는 ‘봄, 여름 시즌오프’, ‘쿨 썸머 슈즈 특집’ 등의 특별 할인 행사와 ‘상품권 사은행사’, ‘바캉스 여행용품 증정 이벤트’ 등의 고객 사은행사가 마련돼 있다.

 

특별 할인행사인 ‘봄, 여름 시즌오프’에서는 반하트디알바자, 제일모직,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구호, 톰보이,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의 유명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쿨 썸머 슈즈 특집전’에서는 폴더, 에스마켓, 슈마커, 풋마트, ABC 마트 등 슈즈멀티샵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해 여름 샌들과 운동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고객 사은행사로는 ‘상품권 사은행사’와 ‘바캉스 여행용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상품권 사은행사’는 당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 후 포인트 적립 시, 1/2/3/만원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5일~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바캉스 여행용품 증정 이벤트’는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신규 가입과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를 하면 바캉스 여행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7월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도 오는 7일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에서는 '7월 스페셜 브랜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해, 지고트, 아이잗컬렉션, 써스데이아일랜드, 꼬망스종합관, 프라엘, 러브캣 등의 참여 브랜드에서 상품 구매를 하면 브랜드별 5~10% 페이백 포인트 지급할 예정이다.


마리오몰 ‘7월 페이백’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오몰 홈페이지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