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LF 하프클럽, 홈캉스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기획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가정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핫썸머 쿨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냉방 가전, 여름 침구를 비롯해 홈카페족을 위한 인테리어 가구 및 주방용품 등을 최대 75% 세일한다.

 

가전제품으로는 여름 필수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선풍기는 7인치 충전식 탁상형부터 타워팬,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까지 사이즈와 형태별로 구성해 기획 특가로 선보이고, 센추리, 화레이 등은 이동형 에어컨을 20~30만원대로 판매한다. 위닉스 제습기는 10리터형을 22만원대, 16리터형을 3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장마철이나 열대야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쁘리엘르는 엠보 형태 및 시어서커 소재의 여름 이불, 베개 세트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까르뜨블랑슈는 정품 풍기인견 아이스워싱 토퍼와 순면 목화솜 세트, 에코 항균 누빔 제품 등을 2만원대부터 구성했고, 디자인엔은 영유아용 알러지케어 캐릭터 낮잠이불을 쿠폰가로 선보인다.


여름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용품과 소품들도 준비했다. 세련된 디자인의 인블룸 유리컵과 스텐 빨대컵, 텀블러 등이 64%까지 세일하고,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테이블웨어 제품들은 8% 쿠폰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7월 한 달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쿠폰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하프클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릴라 쿠폰 게시글을 확인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선착순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총 1만5000원 상당의 앱 전용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이화정 LF 하프클럽 이사는 “무더운 날씨에 야외가 아닌 집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비가 오거나 열대야에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해주는 전자제품부터 각종 소품들까지 실속 있는 가격대로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KTB신용정보, 이용자 보호 강화 위한 협약 체결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산하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운영위원장 김성준)는 KTB신용정보(대표이사 윤종범)와 ‘P2P금융 이용자 보호 강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마플협 회원사가 부도, 청산 등으로 영업을 중단할 경우 KTB가 채권 추심 및 상환금 배분 업무 등을 승계해 대출자와 투자자 등 이용자 보호를 강화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마플협과 KTB는 회원사들의 채권 관리 업무에 대한 협조 방안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회원사가 영업을 중단할 경우 상환금 회수, 투자자 배분 업무 처리 등에 대해 업무 승계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체계를 확립하게 된다. 또한 KTB는 영업 중단 회원사의 연체채권 추심 및 대출채권 매각 지원도 제공한다. 마플협의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렌딧의 김성준 대표는 “마플협은 금융위의 P2P금융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자체적으로 강력한 자율규제안을 제정해 이를 준수하는 업체만 회원사로 승인하는 등 건전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KTB와의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한층 더 이용자 보호가 강화된 신뢰할 수 있는 금융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KTB의 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