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LF 하프클럽, 홈캉스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기획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가정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핫썸머 쿨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냉방 가전, 여름 침구를 비롯해 홈카페족을 위한 인테리어 가구 및 주방용품 등을 최대 75% 세일한다.

 

가전제품으로는 여름 필수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선풍기는 7인치 충전식 탁상형부터 타워팬,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까지 사이즈와 형태별로 구성해 기획 특가로 선보이고, 센추리, 화레이 등은 이동형 에어컨을 20~30만원대로 판매한다. 위닉스 제습기는 10리터형을 22만원대, 16리터형을 3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장마철이나 열대야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쁘리엘르는 엠보 형태 및 시어서커 소재의 여름 이불, 베개 세트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까르뜨블랑슈는 정품 풍기인견 아이스워싱 토퍼와 순면 목화솜 세트, 에코 항균 누빔 제품 등을 2만원대부터 구성했고, 디자인엔은 영유아용 알러지케어 캐릭터 낮잠이불을 쿠폰가로 선보인다.


여름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용품과 소품들도 준비했다. 세련된 디자인의 인블룸 유리컵과 스텐 빨대컵, 텀블러 등이 64%까지 세일하고,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테이블웨어 제품들은 8% 쿠폰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7월 한 달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쿠폰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하프클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릴라 쿠폰 게시글을 확인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선착순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총 1만5000원 상당의 앱 전용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이화정 LF 하프클럽 이사는 “무더운 날씨에 야외가 아닌 집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비가 오거나 열대야에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해주는 전자제품부터 각종 소품들까지 실속 있는 가격대로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부동산담보 P2P 금융 플랫폼 투게더펀딩, 병역 특례기업 선정
부동산담보 분야 1위 P2P(개인 간)금융 플랫폼 투게더앱스(투게더펀딩)가 병역 특례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투게더펀딩은 병역특례 인원을 채용하거나 타 지정업체로부터 이직 희망자 채용이 가능하게 됐다. 병역 특례는 산업의 육성과 발전을 위해 일정한 자격, 면허, 학력 등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남성을 군복무를 대신해 병무청장이 선정한 기업체나 특정분야에서 일정기간 종사하도록 하는 제도이다. IT 업계에서 경쟁력 있는 젊은 인력을 확보하는 방법으로, 이 제도를 통해 투게더펀딩은 기술 기업으로서 성장하는 발판을 만들어 줄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투게더펀딩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다른 P2P 업체들과 달리, 설립 때부터 안전자산 위주인 부동산담보 분야 상품을 집중해 제공해왔다. 이에 타 업체보다 상품 심사팀 인력에 비중을 많이 두어왔으며, 매우 낮은 연체율을 유지하며 믿을 수 있는 P2P 업체라는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누적대출액 5000억원을 달성하며 부동산담보 분야 P2P 업체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김항주 투게더앱스 대표는 “병역특례 기업에 선정됨으로써 패기가 넘치는 젊은 인재들에게 투게더펀딩이 더 매력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