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삼성증권, '해외주식 무료 체험전'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무료 체험전'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주식 무료 체험전' 이벤트는 신규 고객 및 2017년 이후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수수료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증정받은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외화를 100만원 이상 환전하고 해외 주식을 100만원 이상 매수하면 각각 환전(2만원), 거래수수료(3만원) 쿠폰이 적용된다.


아울러 쿠폰을 이용해 해외주식을 매수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미국 아마존 주식 1주를 증정한다. 아울러 '해외주식 1주 받기' 퀴즈이벤트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매일 제시되는 해외 주식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고배당 주식에 투자하는 미국 ETF인 'TDIV'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퀴즈이벤트는 삼성증권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한 뒤 9월30일까지 매 영업일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제공되는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두나무, ‘블록체인 무료강좌’에 뜨거운 관심...UDC 2019 개최 기념 두나무는 지난 13일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9’ 개최 기념 ‘블록체인 무료강좌’ 제2회 세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강좌에는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는 물론, 일반인들까지 약 200명의 참석자들이 모여 블록체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1부 주제인 '블록체인의 개념과 역사,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강연자로 나선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의 노상규 교수는 네트워크의 가치와 중요성을 강조하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는 단순한 유행이 아니며 인터넷 혁명을 뛰어넘어 세상을 바꿀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블록체인이 가져올 생활의 변화, 산업 혁신의 미래' 주제로 넥스트머니 저자이자 조인디의 콘텐츠 책임자인 고란 기자가 강연을 진행했다. 고란 기자는 “공유경제 시대에서 기존의 주주 자본주의는 이미 한계에 봉착했다”며 “블록체인을 통해 기업의 성장에 기여한 노동자는 물론 소비자에게도 적절한 보상이 돌아갈 수 있는 21세기형 협동조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블록체인 생태계 저변 확대 및 대중화를 위해 마련된 무료 강좌는 오는 8월 20일에 마지막 강연을 남겨두고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지난 강연에 이어 블록체인을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