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한빗코, 서틱과 손잡고 프로젝트 검증 강화

플루토스디에스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는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감사 전문 기업 서틱(Certik)과 상장 프로젝트에 대한 강화된 검증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다고 2일 밝혔다.
 

2016년도에 설립된 서틱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보안 감사를 통해 프로젝트의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 취약점에 대한 자동화 된 분석을 제공한다.
 
서틱은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의 상장 프로젝트들에 대한 감사를 진행한 바가 있으며, 후오비와 OKEx등의 상장 과정에 있어서 보안 감사를 권장 받는 주요 보안 업체이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이외에도 국내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되기 위한 필수조건으로 서틱의 보안 감사가 지정되어 있을 정도로, 보안 검증에 대해서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한빗코는 기존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공시 서비스인 크로스앵글에 이어 Certik과의 협업을 통해서 블록체인 전문 외부 서비스를 활용한 프로젝트 검증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빗코 관계자는 “상장되는 프로젝트 기준에 대해서 프로젝트 팀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 많은 질문을 받고는 한다. 전문 외부 서비스 활용을 통해서 상장 프로세스에 대한 신뢰를 투자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