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니오앱스, 니오메신저의 강력한 부가서비스 ‘니어바이(Nearby)’ 출시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대표 맹정호)는 최근 가입자수가 급상승 중인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의 강력한 부가서비스 ‘니어바이(Nearby)’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니어바이’는 자기가 있는 곳에서 전세계의 니오 유저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에는 자기 주변 반경 50Km이내 니오 유저들을 보여줬다면, 이젠 월드와이드로 전 세계 유저들을 검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니어바이’는 타깃 지역의 유저에 대한 정확한 타깃 광고를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어플로, 커뮤니티 방 생성과 개인 갤러리 방 생성 등이 9월 15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로써, 전 세계 니오 유저들과 언어 장벽없이 자국어로 언제든지 글로벌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니오앱스 관계자는 “니오 메신저가 다른 메신저와의 차별점은 실시간 자동 번역기능과 니어바이, 월드 와이드 콜 기능이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는 니어 바이가 월드와이드로 구현된 점과, 통화 음질이 크게 향상 된 것”이라고 밝히며 “빠른 경제성장을 보이는 러시아, 인도, 중국, 브라질, 남아프리카 등 브릭스 국가에 선점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은 사전에 등재되지 않은 구어와 단어를 즉시 번역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어휘를 추가하는 인공지능 자가 학습 앱으로써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동시 통/번역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다.


니오메신저는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78개 국가에서 다운로드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외국인 친구 만들기, 외국을 대상으로 한 무역 거래, 해외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하고 있다. 니오메신저는 세계 최초로 100개 이상의 서로 다른 언어로 실시간 대화가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