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웰컴저축銀 X LG 유플러스, 'U+웰컴투에이트(8)' 적금 상품 판매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최대 연 8%의 특별한 혜택

웰컴저축은행과 LG유플러스가 손잡고 최대 연 8%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U+웰컴투에이트(8)’ 적금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판매되는 이 적금은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만 19세 이상 고객 중 5만원 이상(VAT 포함)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매주 5000명씩 4주간 총 2만명에게 판매한다. 
 
적금 상품은 최소 1만원에서 20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월 납입액을 설정 가능하며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은행 방문 없이 웰컴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 어플리케이션 웰컴디지털뱅크에서 신규, 기존고객 구분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입 가능하다.
 
가입 고객은 최대 연 8%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2.5%를 포함해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6회 이상 자동이체 시 우대금리 2.0%p, 웰컴저축은행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추가로 1.5%p가 제공된다. 여기에 적금 만기에 따른 만기 해지기한 안에 해지 시 만기 축하 이벤트로 2%p의 캐쉬백을 제공한다. 만기 축하 이벤트에 따른 2%p의 캐쉬백은 2020년 11월 중에 지급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LG 유플러스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상품으로 웰컴저축은행만의 차별화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로 찾아 가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