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금융투자, 주식·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킹스리그 시즌4’ 개최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2월 30일까지 국내 및 해외 주식·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인 ‘킹스리그 시즌4’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킹스리그 시즌4’는 국내(일반·프로)리그, 미국리그 , 중국리그로 구성되며 국내파생(선물옵션)리그, 해외파생(해외선물옵션)리그가 신설됐다.


매월 각 리그 수익률 1위에게는 순금돼지 3돈(11.25g)을 상품으로 증정하며 리그 별 수익률 100위까지는 커피 및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매월 국내 리그에서 거래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중 1위에서 10위까지 상금 100만원등의 포상이 수여된다. 또 누적 거래금액 상위 고객 중 수익률과 거래금액이 모두 우수한 고객 5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 용품을 포함한 총 9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King of Kings 리그도 별도로 진행된다.


‘킹스리그 시즌4’는 리그별로 100만 원(US 900 달러, 6000 위안)수준의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알파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KB국민은행-KB국민카드-GS리테일, 데이터 활용 업무협약 KB국민은행및 KB국민카드는 지난 10일,GS리테일과 '금융 및 유통분야 데이터 기반 시범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3개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가 보유한 금융 및 유통분야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업종간 협업을 통한 새로운 가치창출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비식별 데이터를 활용한 공동마케팅 및 시범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비식별 데이터는 주민등록번호처럼 특정한 개인을 구분할 수 있는 정보를 제외한 데이터를 의미한다. 비식별 데이터는 사전 동의 없이 기업이나 공공기관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맞춤형 서비스, 카드 결제 정보 기반 상권 분석 컨설팅 등을 할 수 있다. 특히, 3개사는 각 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특성, 상품, 니즈 등에 관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최적의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진수 KB국민은행 데이터전략본부 본부장, 이남홍 KB국민카드 데이터전략본부 상무, 조윤성 GS25사장 및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을 바탕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많


배너

배너

배너

P2P금융플랫폼 넥펀, 법률실사 9월 정기보고서 발표
P2P 금융플랫폼 넥펀이 9월 법률실사 정기보고서를 공개했다. 넥펀은 지난 7월, 상반기 법률실사보고서를 시작으로 매달 정기보고서를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있다. 법률실사보고서는 사업 정보 게재, 정보 제공, 투자금 관리, 투자한도 등 금융위원회에서 발표한 P2P 가이드라인을 넥펀이 잘 준수하고 있는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지난 4월 법무법인 주원과 준법감시 및 법률자문 MOU를 체결한 넥펀은 신뢰와 안정성 보장을 위해 자체적으로 법무법인에 법률실사를 의뢰했다. 법무법인 주원은 약 3개월간의 법률실사를 통해 넥펀이 P2P 가이드라인을 전체적으로 잘 준수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평가했으며, 이후 매달 법률실사 정기보고서를 작성 및 업로드하기로 했다. 또한 법무법인 주원과 넥펀은 지난달 청산업무처리절차에 관련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넥펀의 영업이 중단되는 경우, 법무법인에 채권 추심 및 상환금 배분 업무 등을 위탁한다는 내용으로 이 또한 가이드라인의 권장 사항이다. 이원근 넥펀대표는 “자발적으로 법률실사를 의뢰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지만, 넥펀은 법률실사 보고서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주는 것은 물론, 플랫폼 업체로서 최선의 정보를 공개함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