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마리오몰, 오픈 3주년 기념 핵폭탄급 프로모션 ‘핵싸데이’ 진행

여성복, 남성복, 유아동, 잡화, 스포츠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할인 및 쿠폰 혜택

마리오아울렛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이 오픈 3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오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보름동안 진행한다.

 


이번 ‘핵싸데이’ 행사에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5번씩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기회를 놓친 고객에게는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핵싸데이 쿠폰을 100% 지급한다.

 

마리오몰 ‘핵싸데이’ 기간에는 다양한 기획전 행사도 펼쳐지는데, 유아동은 균일가 대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최대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일부 브랜드는 사은품을 증정 한다.


이외에도 유명 해외브랜드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명품대전’ 을  비롯하여, 코트 9만원대 단독특가 등 최대 80% 할인가로 진행되는 ‘아우터대전’과 ‘디지털 가전위크’ 등을 통해 김치냉장고 등 가성비가 뛰어난 인기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레어택, ab.f.z, 럭셔리에비뉴 등 마리오대표 브랜드로 구성된 ‘핵싸초특가 상품’들을 행사기간동안 매일매일 확인할 수 있고, 여성·남성·잡화·스포츠 등과 같은 대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30%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마리오몰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몰 홈페이지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