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에이스손해보험, 와이드모바일 통해 Chubb 해외여행보험 판매 시작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는 와이파이도시락에서 해외 데이터 예약 시 Chubb해외여행보험 상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와이드모바일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여행 패키지 상품처럼 포켓 와이파이 구매와 해외여행보험 가입을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고객편의 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스손해보험은 21일 포켓 와이파이 대표 브랜드이자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와이파이도시락을 운영하는 와이드모바일을 통해 Chubb 해외여행보험 판매를 시작한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해외 데이터 예약 시 부가 상품으로 해외여행보험을 선택하여 간편하게 보험가입이 가능하며, 본인 포함 최대 동반 9인까지 함께 가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입 후 별도 결제가 아닌 호텔·항공권 패키지 상품처럼 한번에 결제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한 Chubb 해외여행보험은 주계약인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 보장을 비롯하여 휴대품손해, 식중독 입원일당, 전염병치료비, 불의의 사고로 인한 해외여행실손의료비 및 항공기편의 지연, 결항 등으로 인한 추가 부담 비용 등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24시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를 시행하여, 사고나 질병 발생 시 가까운 병원 및 의사 소개, 긴급 의료 이송 서비스, 귀국 후송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으며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의 3가지 플랜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해외여행이 늘면서 그만큼 사고 발생 위험도 높아지고 있어, 해외여행 시 일어날 수 있는 상해사고 및 질병 등의 위험을 보장해주는 해외여행보험 가입은 필수다. 하지만 여행 상품 구매 시 별도로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보험가입 없이 여행을 갔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춰 에이스손해보험은 와이드모바일과 함께 해외 데이터 예약 시 부가상품으로 간편하게 보험 가입이 가능하게 하여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Chubb 해외여행보험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외 데이터 예약 및 해외여행보험 간편 가입·결제는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