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Coinfarm.online, OKEx와 암호화폐 마진거래 분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19년 10월 25일 암호화폐(가상화폐) 파생상품 플랫폼 ‘Coinfarm.online’과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 ‘OKEx’는 암호화폐 마진 거래 서비스에 관해 상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Coinfarm.online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마진거래 분석 플랫폼으로 비트코인(Bitcoin, BTC)을 비롯한 주요 암호화폐의 마진 거래소 멀티캐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마진거래 전략과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회원을 대상으로 API 방식의 외부 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의 마진투자자가 Coinfarm.online의 ‘API Farm’을 통해 OKEx 거래소의 마진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투자자는 Coinfarm.online이 제공하는 마진거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OKEx의 뛰어난 마진거래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Coinfarm 창립자 허(Ray Heo) 대표는 “앞으로 양사는 전세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에서, 향후 보다 긴밀하고 폭넓은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암호화폐 마진거래는 최근 현물거래 시장의 규모를 넘어서는 높은 성장을 보이는 분야로, 이 분야에서 OKEx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마진거래소로 평가받고 있으며, Coinfarm.online은 최고의 정보 플랫폼으로 성장해왔다. 마진거래 시장의 각 분야의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는 양사의 협업은 앞으로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