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경동나비엔, 코베 베이비페어서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 선보여

경동나비엔은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바쁜 생활에 지친 당신,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로 쾌적수면을 경험해 보세요’의 콘셉트로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인 ‘더 케어’와 ‘뉴 심플’ 모델을 전시한다. 1mm 초슬림매트뿐 아니라 쿠션매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체험 가능한 소비자 부스를 마련한다.


이번 베이비페어 방문객들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은 무료 사은품으로 내추럴커버를 한 개 더 제공받는다. 특히 코베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착순 70명 한정으로 발급되는 2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최대 34% 저렴한 가격으로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온수매트 신제품 더 케어에는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매트 내부를 순환하는 물을 자동으로 관리하는 ‘셀프이온케어’ 기능과 사용자가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밤새 설정 온도를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이 적용됐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2015년에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를 론칭한 이후 3년째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의 강자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에게 당사 제품의 이점을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체험형 행사 운영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