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Visa, 진에어와 함께 최대 10만원 파격적인 할인 혜택

Visa는 진에어와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나는 Visa 전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Visa 영 프리미엄 (YP) 카드 소지자들에게는 10만원 파격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19일부터 30일까지이며,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결제 시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Visa 카드 소지자들은 먼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야 한다. 이후 종류와 관계없이 Visa 카드로 진에어 항공권 결제 시 선착순 300명에 한해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Visa 카드 중 영 프리미엄 (YP)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들은 해당 카드로 진에어 국제 항공권 결제시 선착순 200명에 한해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원화로 결제하는 한국 발 국제선 왕복 여정이어야 하며, 항공 운임료기준 (유류할증료, 세금, 부가서비스 등 제외)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된다.  모든 할인 혜택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항공 티켓을 구매할 경우에만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프로모션 운영 기간과는 별도로 12월 19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어 출발 임박편 뿐 아니라 얼리버드 항공권을 구매하고자 하는Visa 카드 소지자들 역시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영 프리미엄 (YP) 카드와 이 외 또 다른 Visa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들은 두 번의 할인 기회가 제공된다.

 

Visa가 준비한 이번 진에어 프로모션은 관련 약관이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까지 소개된 Visa 영 프리미엄 (YP) 카드는 신한카드 The CLASSIC-Y, 롯데카드 e플래티넘 및 PAYCO 카드 등 총 9개가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