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삼양사 큐원 상쾌환, 연말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 출시

붉은 색 의상과 소품 착용한 모델 혜리에 눈송이 배경으로 연말 분위기 강조

연말 패키지 디자인 출시 기념해 7일까지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 실시

                            삼양사의 환 형태 판매 1위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

                                                 디자인을 내놓으며 연말연시 마케팅에 나선다

 

[핀테크경제신문 차성재 기자] 삼양사는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 디자인을 내놓으며 연말연시 마케팅에 나선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명명된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붉은 색 의상과 사슴뿔 모양 머리띠를 착용한 상쾌환 광고 모델 혜리를 전면에 내세웠다. 여기에 하늘색 배경에 눈송이 모양의 흰색 무늬를 더해 겨울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에서는 ‘상쾌환 패키지 모델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은 12월 한 달간 편의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며 한정 수량 제작한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큐원 상쾌환은 크리스마스, 연말 등 모임이 많아지는 시즌을 앞두고 상쾌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를 만들었다며 SNS에 사진 올리기를 좋아하는 젊은 층에게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크리스마스 에디션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12월 출시한 환(丸)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 해 숙취해소가 빠르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도 강점이다. 

 

현재 상쾌환은 누적 판매량 1000만 포 이상을 기록하며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부동의 판매 1위를 3년째 유지하고 있다. 큐원 상쾌환의 소비자 가격은 1포(1회분, 3그램)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