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AXA손해보험, 비전 선포식 개최


최근 상품 다양화를 통해 장기보험 확대전략에 집중해 온 AXA 손해보험은 종합 손보사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회사 비전을 재정립하는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초 걱정 없이 현재의 삶에 집중하자는 브랜드 광고 ‘LIVE-NOW’를 선보였던 AXA손해보험은 ‘고객이 건강과 안전을 돌보며 걱정없이 현재에 집중하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를 새 비전으로 선포했다.

 

이를 위해 AXA손해보험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개발은 물론 AXA 글로벌 그룹과 연계해 사고에 대한 보장을 넘어 일상에서 고객의 건강을 증진 할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을 밝혔다.

 

이날 임직원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비전 선포식에서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대표이사는 “새로운 비전은 고객의 유년기부터 노년기까지 모든 삶의 단계마다 동반하며 인생주기에 맞춘 보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정한 인생파트너로 거듭나고자 하는 AXA의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누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한국 시장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대표이사는 또  “전 세계,  특히 한국 시장의 니즈와 기대치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AXA 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고객의 유년기부터 노년기까지 모든 삶의 단계마다 동반하며 인생주기에 맞춘 보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론, 더 나아가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