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CGV, 극장에서 즐기는 컬처플렉스 확산...CGV대전에 '롤롤' 2호점, CGV인천에 '미션레이스' 오픈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나만의 힐링 공간과 스포테인먼트 공간 눈길


컬처플렉스 CGV가 대전과 인천 지역에 극장에서 즐기는 색다른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선보인다.

 

오는 22일, CGV대전 6층에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lolol)’ 2호점을 오픈한다. ‘롤롤’은 영화 관람 전후에 친구, 연인,  가족들이 만화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신개념 만화카페다.


지난해 5월, CGV가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CGV영등포에 처음 선보인 뒤, 월 3000여 명이 찾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자리잡아 대전 지역에도 2호점 오픈을 결정했다.

 

CGV대전에 선보인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은 1030세대부터 가족 고객까지 나만의 휴식이 필요한 누구나 쉬어갈 수 있도록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강조했다. 우선 1호점에서 선호도가 높았던 토굴 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토굴은 삼각형의 뾰족 지붕 모양으로 천장 높이를 높게 디자인해 개방감을 더했다.


이 외에도 넓은 평상, 푹신한 소파석, 개인용 빈백 등 취향에 따라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맛과 재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셀프 조리 공간을 마련했다. 라면 조리기, 토스트기, 커피 머신 등 조리 기기를 비치해 라면,  크로와상, 컵반 등 구매한 메뉴를 취향에 맞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음료는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CGV대전 ‘롤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기본 이용 시간은 30분에 2000원이며 이후 15분당 1000원이 추가된다. CGV대전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 제시 시에는 시간당 1000원 할인, 해피 아워(Happy Hour)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입장하는 고객은 시간당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1318, 키즈패밀리, 아트하우스, 노블레스 클럽 및 아이맥스 마니아, 4DX 레드카드 멤버스 등 CGV가 연령별, 영화 관람 패턴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서비스 회원인 경우에도 시간당 1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9월 21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CGV대전 ‘롤롤’ 오픈을 기념해 ‘2018 롤롤 만화 낙서전’ 이벤트도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만화 및 영화 관련된 주제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CGV대전#CGV영등포#롤롤#만화카페#2018롤롤만화낙서전)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후 총 1백명을 선정해 당선작은 CGV대전, 영등포 ‘롤롤’에 게재할 예정이다. 또한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CJ 상품권을, 4등부터 10등 당선자에게는 CJ 상품권 5만원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음으로 CGV인천에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만날 수 있다. 9월 21일 CGV인천 4층에 문화놀이 콘텐츠 전문기업 크리에이티브통과 손잡고 체험형 미션 게임 ‘미션 레이스(Mission Race)’를 선보인다. ‘미션레이스’는 신체 활동이 필요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디지털 게임이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지난 7월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선보인 ‘미션브레이크(Mission, Break)’가 추리력, 사고력 등이 필요한 지능형 미션 게임이었다면, ‘미션 레이스’는 민첩성과 근력 등 운동신경을 요하는 체험형 미션 게임이다.

 

‘미션레이스’는 14개의 미션 스테이지와 128m 길이의 거울 미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 미션 달성 시마다 포인트를 얻는 방식이다. 거울 미로에서는 복잡한 미로 속에 숨겨진 15개의 버튼을 찾아 터치하면 득점할 수 있으며, 그 외 미션 스테이지는 자전거 패달 돌리기, 멀리뛰기, 줄 당기기, 서핑보드 중심잡기, 전봇대 매달리기 등의 미션을 수행해 득점할 수 있다.


각 미션 스테이지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들도록 꾸몄다.  공룡이 쫓아오는 상황에서 빠르게 발을 굴러 일정 거리를 도망쳐야 하는 ‘티라노의 습격!’부터 히어로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 열차 사고를 막기 위해 양쪽에 달린 줄을 당겨 버텨내는 ‘열차를 막아라!’ 등 다양하다. 모든 미션을 달성해 만점인 1백점을 모은 참가자에게는 미션레이스 달성 기념 뱃지를 선물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마지막 입장은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회당 미션 수행 시간은 60분이 주어진다. 미션 난이도는 상, 중, 하로 나뉘어져 있어 본인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해 도전할 수 있다. 단, 키가 1m 미만인 어린이는 일부 체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만 13세 이하 어린이는 성인 보호자 동반 시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이용 가격은 1만 2000원으로, CGV인천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 혹은 매점 이용 영수증 제시 시에는 3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20일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와 미션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미션레이스로 문의하면 된다.

 

성인제 CJ CGV 컬처플렉스 기획팀 팀장은 “추석을 앞두고 극장에서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CGV에서 각양각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토대로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