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 초간편 보험시대 열었다

쇼핑하듯 쉽고 빠른 비교 ‘빠른설계’,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상담·가입 가능

 ‘빠른설계’와 24시간 상담·가입으로 무장한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졌던 보험상품 시장에 초간편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케이뱅크는 지점이나 설계사 등 오프라인 영업 없이 모바일 앱을 주축으로 한 온라인 단일 채널로 오픈 1년만에 ‘빠른설계’가 약 35만건 이뤄졌다. 가입은 약 2000건을 기록했으며, 오픈 초기 대비 최근 6개월 월평균 가입건수가 2배 가까이 성장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의 가장 큰 장점은 온라인 쇼핑하듯 상품별 보험료, 예상 환급률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빠른설계’다.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고 빠른설계 버튼을 클릭하면 동종상품간 월 납입금액, 환급률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전문 상담원과 전화 또는 톡 상담을 통해 28개 전 상품에 대한 문의는 물론 신규 가입도 가능하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케이뱅크는 앱에서의 상품 이용 및 가입부터 고객센터 상담까지 24시간 365일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모바일슈랑스 역시 이를 기반으로 보다 쉬운 가입절차, 심플한 상품 구성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뱅크는 모바일슈랑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달 25일까지 빠른설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뱅크 앱 또는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클릭 후 빠른설계로 보험료 확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폰Xs(1명), 애플 에어팟(4명), 케이뱅크 저금통 코부기(50명)를 지급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