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농협은행, 올원뱅크 300만 돌파 기념 '간편QR결제 사랑의 기부행사'

출시한지 2년 6개월 만에 300만 명 돌파

 


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 를  출시한지 2년 6개월 만에 가입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간편QR결제 사랑의 기부행사' 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원뱅크' QR결제 기능을 활용,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행사도 진행하였다. 행사장에 마련된 QR코드를 찍으면 1만원이 결제되고, 이렇게 적립된 기부금은 당일 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전달되었다.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은 “금융지주 최초 통합플랫폼 올원뱅크 가입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하고, 실이용자 비중이 72%에 달하는 것에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올원뱅크만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농협금융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30일까지 10일간 '올원뱅크' 전용 포인트인 '올원캔디' 를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올원뱅크 올원캔디 룰렛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 앱에서 고객센터 – 이벤트 – 올원캔디 이벤트로 들어가면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애플 에어팟(2명), 삼성 기어아이콘(2명), 5,000원 CU편의점 모바일쿠폰(96명), 이디야커피 쿠폰(200명), 베스킨라빈스 교환권(300명)을 제공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