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코봇 토큰, OKEx 최초의 파트너 암호화폐거래소 'CoinAll' 공식 상장

KBOT 전용 지갑 개설과 입금은 21일 18시부터 가능, 24일 12시부터 KBOT 거래 가능

지난해 1226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B-Trade)에 상장된 후 인상적인 흐름을 이어가 주목 받은 코봇 토큰(KBOT)24일 홍콩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CoinAll(코인올)’에 공식 상장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CoinAll 거래소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BOT 토큰 전용 지갑 개설과 입금은 2118시부터 가능하며, 2412시에 KBOT 토큰이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 마켓에 공식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거래량을 기록하는 OKEx 최초의 파트너 암호화폐 거래소인 CoinAllOKEx의핵심 기술과 2000만 명에 이르는 사용자 기반부터 막대한 자금 유동성, 그리고 고객 지원 서비스 지원까지 모든 부분을 공유한다. 이와 더불어 CoinAll은 인상적인 성과를 거둔 암호화폐를 OKEx로 올려 보내주는 장점 또한 보유해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신생 거래소다.

 

이번 상장에 대해 벤 왕(Ben Wang)’ 코봇랩스 홍콩 대표는 투자를 유치한 시점부터 OK 블록체인 캐피탈을 비롯한 OK 그룹과 이어온 탄탄한 관계 덕분에 CoinAll 상장을 주저하지 않았다, “당장 OKEx로 올라가는 작업보다는 CoinAll과 함께 자동거래 문화의 확산을 위한 코봇 프로젝트의 기반 다지기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봇랩스는 빠른 시일 안에 암호화폐 시장 내 자동거래 비중이 상당히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하며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자동거래 솔루션을 지원하는코봇 플랫폼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코봇랩스는 기존에 다가가기 어려웠던 알고리즘 투자 문화를 대중적으로 확산하여 암호화폐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겠다는 계획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