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알투브이, 블록체인 전문 카페 ‘디센트레‘와 파트너십

차세대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를 개발 중인 주식회사 알투브이 (R2V, 대표 서동욱)가 블록체인 전문 카페이자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팅 및 마케팅 업체로 알려져 있는디센트레와 블록체인 생태계의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디센트레는 알투브이의 블록체인 인큐베이션서비스인 디스테이션 (D-STATION)의 디앱 프로젝트의 경쟁력을 올릴 수 있는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스테이션 내 디앱들은 디센트레의 공간, 광고, 강연 등을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홍보를 할 수 있을 계획이다. 또한 코인프레소블록체인 결제사업 제휴로 이그드라시 토큰인 이드(YEED) ICO 가격으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디센트레 카페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디센트레는 신논현에 블록체인 전문 카페를 오픈했으며,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전문적인 엑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또한 20여 차례가 넘는 블록체인 관련 세미나, 밋업을 개최하며 블록체인 뉴스를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장인성 알투브이 이사는 디센트레는일반인들에게 블록체인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게 하고, 블록체인 관련 지식과 정보를 활발하게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며디스테이션 내 디앱 프로젝트들은 디센트레의 서비스를 활용해 스스로를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한님 디센트레 이사는건강한 블록체인 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디센트레의 목표가 디스테이션의 사업 방향과 비슷했다디스테이션 내 디앱들에 적합한 광고, 밋업공간, 홍보방법을 제안하며 양사 간 제휴를 긴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평소 공격적인 사업 확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그드라시의 개발사 알투브이는 최근 블록체인 인큐베이팅 업무를 담당하는디스테이션(D-STATION)’을 개관했고, 신개념 암호화폐 거래소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그드라시는 업계 최초로 멀티체인을 구현하여 현존하는 블록체인의 결함을 해결하고, 동일한 네트워크상에 있는 여러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그드라시 메인넷은 다가오는 3분기 출시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