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고객중심의 정도경영...금융소비자보호 위한 임직원 교육

  • 등록 2019.04.18 09:3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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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 위한 금융감독원 초청 특강 진행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18일, 본사 지하 2층 씨네큐브 대강당에서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선포에 따른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은 조병익 대표를 포함한 최고고객책임자(CCO) 박선흥 상무 및 본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실현을 위한 임직원들의 소비자보호 공감대 형성 및 민원예방의 중요성을 환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실제 민원 및 감독 사례를 중심으로 최근 변화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흥국생명은 고객만족을 높이고 불완전판매를 줄이기 위해 부실계약 예방을 위한 계약인수심사 강화 및 차별화된 민원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소비자보호 실천에 따른 임직원 성과보상체계 마련 등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민주 mjkim@fintech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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