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이슈]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도미노피자, 대상㈜,

  • 등록 2021.12.09 19:11:23
크게보기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제안전 진행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kidikidi)가 다가오는 연말, 아이와 부모를 위한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제안전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키디키디의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제안전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 소품부터 다양한 의류, 선물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특히,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과 모던하우스의 소품을 통해 독특한 감성의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키디키디는 다양한 혜택을 제안하며, 합리적인 크리스마스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12월 3주차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에는 요일별로 영실업, 마이리틀타이거, 비비앤아이, 숲소리 등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의 장난감과 육아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콩순이, 시크릿쥬쥬, 또봇, 베이블레이드 등의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는 영실업이 키디키디에 신규 입점하면서 래플 및 할인쿠폰 이벤트 등 단독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고객들의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획한 제안전”이라고 말하며,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물 브랜드를 모아 선보이는 만큼 이번 제안전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모든 온라인 회원 최대 15% LF몰 할인 쿠폰 제공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LF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0일부터 1월 2일(일)까지 신규, 휴면 회원 등 모든 회원에게 최대 15% LF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회원은 가입 즉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기존회원은 피자 1판 이상 주문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LF몰은 패션브랜드는 물론 리빙, 가전제품까지 6천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맛있는 피자와 함께 LF몰 쇼핑까지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상㈜,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21개의 행복’ 행사 진행



대상㈜이 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21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행사는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연말 진행하는 대상㈜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대상㈜의 다양한 식료품을 담은 나눔박스를 해당 연도의 숫자만큼 만들어 소외계층에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대상㈜ 임직원 및 주부∙대학생 자원봉사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박스 포장 활동에 동참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접종 완료자로만 참여자를 구성하고, 사전에 코로나 간이검사, 발열 검사를 진행하는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됐다.

 

나눔박스는 청정원 간장, 고추장, 된장 등 요리에 필요한 기본적인 장류부터 추어탕, 곰탕, 분말카레 등 가정간편식까지 총 25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됐다.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포장한 2억원 상당의 2021개의 나눔박스는 서울시 25개 자치구의 ‘잇다’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한부모 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대상㈜ 관계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겨운 날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임직원들이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차성재 sjcha@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