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최우식∙김다미 주연 SBS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 제작지원
전국 20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국내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인 ‘생활맥주’가 SBS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제작지원으로 참여했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첫사랑 역주행 로맨스로 배우 최우식과, 김다미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다.
생활맥주는 ‘그 해 우리는’을 통해 첫 제작지원에 나섰다. 특히, 생활맥주 본사는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광고비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하며 ‘착한 프랜차이즈’의 행보를 이어 나갔다. 또한, 제작지원을 기념해 생활맥주의 배달브랜드인 ‘생활치킨’ 에서는 배달의 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12월 한달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배달 및 포장 주문 또는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40,000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누구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21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며 ‘생활맥주가 제작지원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을 시청하시며 생활치킨을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 많은 고객 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가 제작 지원한 ‘그 해 우리는’ 은 매주 월,화 밤 10시 SBS에서 방영된다.
■이랜드몰, 2021년 총결산 ‘어메이징 이득위크’ 진행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올 한해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다채로운 혜택을 가득 담은 ‘어메이징 이득위크’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는 오늘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득템’, ‘요일별 스페셜브랜드’, ‘원데이 특가’ 등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2시, 오후 2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득템 프로모션을 통해선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과 인기 상품 럭키 응모, 이랜드몰 장바구니 반값쿠폰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요일별로 인기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애슐리 간편식, 포트메리온 및 수입도자기와 식기, 영실업 완구, 킴스클럽 겨울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혜택가로 선보인다.
■대상㈜ 신입사원, 독서취약계층 어린이를 위한 ‘목소리 기부’ 진행
대상㈜ 신입사원들이 시각장애 등으로 독서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를 위해 목소리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지난 11일 대상㈜ 2021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28명이 직접 동화책을 녹음해 독서취약가정에 기부했다. 목소리 기부 활동은 대상㈜ 신입사원 입문 과정의 일환으로, 대상㈜은 ‘가족의 행복과 사회에 공헌한다’는 회사의 공유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사회적 기업 ‘알로하 아이디어스’와 연계해 3년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목소리 기부가 줄어들고 어린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시기에 진행돼 의미가 더욱 크다.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독서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의 언어 능력 향상과 정서 함양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대상㈜ 신입사원들은 전문 성우로부터 목소리 연기 훈련을 받은 뒤 역할 별 리허설을 진행하는 등 철저한 준비 끝에 동화책 녹음에 임했다. 녹음된 음원은 전문가의 편집을 거친 후 음성 책 기기 ‘담뿍이’에 담겨 연말 도움이 필요한 다문화가정 및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대상㈜은 자사 직장 어린이집에도 오디오북을 함께 전달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목소리 기부에 참여한 김민경 매니저는 "우리의 목소리로 녹음된 동화책을 듣고 즐거워할 어린이들을 생각하니 오히려 저희가 더 행복해지는 것 같다"며 "금전 기부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방식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도미노피자, 매주 화요일 온라인 포장 주문시 잔망루피 가랜드 제공!
도미노피자는 12월 매주 화요일(14일, 21일, 28일)마다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잔망루피 굿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내일(14일)부터 12월 매주 화요일, 성인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잔망루피 가랜드를 제공한다. 신규 회원은 물론 휴면 해제 회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포장 주문 후 매장을 방문하면 잔망루피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잔망루피 가랜드는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피자 1판 이상 포함된 주문 건당 1개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한 잔망루피 키링 이벤트에 이어 새로운 굿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매주 화요일, 도미노피자 고객분들에게 작은 행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제약,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 ‘판피린’ TV광고 온에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종합감기약 ‘판피린’의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13일 밝혔다.
판피린 신규 TV광고는 주 판매 채널인 약국을 강조하고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광고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혜리가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어 출연했다.
광고는 약국에서 제일 많이 팔리는 감기약 이름을 묻는 질문에 혜리가 등장하며 “피리린판피린~”이라고 대답하고, 판피린은 어디서 살 수 있냐는 질문에 “액상은 약국에~”라고 대답한다.
반복적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멜로디를 혜리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소화해내며 ‘당신이 찾는 판매 1위 감기약, 액상 판피린은 약국에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명확히 전달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판피린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10년 연속 감기약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 브랜드로서의 정통성과 상징성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