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 '새해맞이 패션 제안전' 개최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패션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1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새해맞이 패션 제안전’ 행사를 개최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겨울 시즌오프 프로모션’과 ‘겨울 상품 특가전’ 및 ‘마리오 농장쌀 사은행사’ 등을 선보인다.
우선 유명 브랜드의 겨울 시즌오프가 진행되어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의 ‘미샤’와 ‘모조에스핀’에서는 겨울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1관 지하 1층의 ‘미쏘’와 원더플레이스’에서도 F/W 시즌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관 6층의 ‘LF팩토리’에서는 ‘닥스’, ‘헤지스’, ‘마에스트로’ 등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안다르’와 언더아머’에서도 시즌오프가 진행돼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마리오아울렛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겨울 상품 특가전을 선보인다. 1관 1층의 마리오 미니 아울렛에서는 ‘미니멈’의 블라우스, 코트, 원피스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마리오몰 2층의 ‘에잇세컨즈’와 ‘난닝구’에서는 겨울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리오몰 3층의 ‘랩’과 ‘클라이드앤’에서도 특가전이 진행돼 겨울 의류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행사가 개최된다. 아우터 특가전이 전개되어 ‘블랙야크’, ‘몽벨’, ‘머렐’, ‘밀레’의 다운자켓이나 구스다운패딩을 5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 행사장에서는 F/W 특가전도 펼쳐져 ‘에디션’, ‘조이너스’, ‘꼼빠니아’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리오 농장쌀’을 사은 선물로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 홍보 담당 주홍관 과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분들께서 그동안 보내주신 한결같은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분들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이면서 트렌드와 문화를 선도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출시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빌트인, 세로, 가로에 이어 이번에 RO를 새로 출시하며 프리미엄 디자인의 노블 정수기 시리즈를 완성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뿐 아니라 필터 타입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노블 정수기 디자인에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정수 성능과 위생 관리, 제품 편의성까지 정수기의 핵심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노블 정수기 RO에 탑재된 필터 시스템은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103종의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 이 제품은 RO 필터의 정수 성능을 스스로 확인하는 스마트 필터 모니터링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필터 성능을 진단하고 이상 감지 시 IoCare 앱을 통해 알려줘 항상 최상의 필터 성능을 유지한다.
노블 정수기 RO는 깐깐한 정수 성능 기반으로 물맛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국내 정수기 최초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로부터 물맛품질인증(WTQ)을 획득했다. 특히 이 제품은 물맛 평가에서 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로부터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물맛품질인증 중 가장 높은 등급인 그랑 골드 등급에 선정됐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혁신 기술을 도입해 위생성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정수기 최초로 정수기 사용 시에만 추출 파우셋이 노출되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과 완벽히 밀폐된 상태로 정수된 물을 보관하는 밀폐형 워터 스테이션 기능을 적용했다. 두 혁신 기술을 통해 파우셋부터 내부 유로까지 외부 공기의 접촉을 최소화해 오염의 원인을 원천 차단함으로써 제품 위생성을 향상시켰다.
여기에 파우셋 UV 살균과 유로 자동 비움 기능 등 물이 지나는 곳을 알아서 케어하는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을 통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
이 외에도 AI(인공지능) 스마트 진단 기능을 통해 편리한 제품 관리를 지원하고 5단계 맞춤 추출(반컵, 한컵, 두컵, 연속, 사용자 설정)및 3단 맞춤 온수(약 45도, 약 70도, 약 85도), 2단 맞춤 냉수(약 10도, 약 5도) 기능으로 소비자 사용 편의성에 따라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가로 폭이 23cm로 기존 자사 RO필터 타입의 정수기 대비 약 40% 축소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노블 정수기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자연을 모티브로 구성한 6가지 색상(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은 어느 공간에나 조화를 이룬다.
해당 제품은 고객 니즈에 따라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 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 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6개월마다 배송되는 필터와 자가 관리 키트를 이용해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필터 교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서 체크해 주는 스마트 필터 센싱 기능과 원터치 레버를 통해 손쉽게 관리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주방 인테리어와 설치 공간에 이어 필터 타입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노블 시리즈를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쿠팡이츠서비스, ‘안전최우선’ 전국 배달파트너 8000여명에게 KC 인증 헬멧 제공
쿠팡이츠서비스는 ‘Thanks 배달파트너’ 캠페인으로 전국 배달파트너 8000여명에게 KC 인증 헬멧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대상은 12월 한 달 동안 일정 배달 건수 이상 수행한 배달파트너로, 대상자에게 헬멧 수령 주소를 받아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헬멧에는 그동안 쿠팡이츠서비스가 SNS 안전 공지 등에서 강조해온 ‘보행자 보호’, ‘교통법규 준수’의 표어도 담겼다.
쿠팡이츠와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지난 9월 대부분 개인사업자인 배달파트너와 점주들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쿠팡이츠서비스는 지난 11월 서울시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실시한 ‘교통안전 체험 교육’에 대대적인 홍보를 벌여 배달파트너들과 직고용 인력인 이츠친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지난 8월 배달파트너에게 음료를 제공한 1차 ‘Thanks 배달파트너’ 캠페인을 시작으로 9월에는 휴식을 테마로 총 2800만원 상당의 휴식 관련 제품을 추첨해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