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인, 가장 빠른 해외 송금 보장제 실시 “타사보다 느리면 100% 현금 보상”

  • 등록 2024.08.07 08:27:35
크게보기

(주)모인이 해외 송금 업계의 최고 속도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이에 모인으로 입금 후 송금 완료까지의 총 소요 시간이 타사보다 느릴 경우 현금 1만 원을 보상해 주는 ‘가장 빠른 송금 보장제’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5일 월요일부터 8월 18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모인과 타 해외 송금 서비스로 엔화(JPY), 싱가포르 달러(SGD), 호주 달러(AUD)를 송금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7월에 한 차례 진행된 바 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연장되었다.

보상 신청 방법은 △모인으로 송금 완료 후, 타사와 입금 완료부터 송금 완료까지의 총 소요 시간 비교 △타사의 송금 속도가 더 빠를 경우 해당 화면을 캡처 △모인 앱/웹의 혜택존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가장 빠른 송금 보상 신청 폼을 작성하면 된다.

현재 모인에서는 송금액이 타사보다 비쌀 경우 차액을 현금 보상해 주는 ‘최저가 보상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를 뒤이어 송금 속도 또한 업계 최고를 자신하여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모인은 해외송금업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해외송금 서비스만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다. 개인 소액 송금 서비스 ‘모인 해외송금’과 사업자 고객용 ‘모인 비즈플러스’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저렴하고 빠른 해외 송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모인 해외송금 서비스는 시중 은행의 절차를 간소화하여 4배 빠른 송금 속도, 10배 간편한 송금 신청, 최대 90%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한다. 최근 전 통화 환전 수수료 0원 적용으로 훨씬 저렴하게 송금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 99.8%를 달성했다.

모인 서일석 대표는 “가장 빠른 송금 보장제는 엔화, 싱가포르 달러, 호주 달러의 업계 최고 속도를 자신하여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빠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모인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인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인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한 ft@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3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4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