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글로벌 여가 경험을 제공하고자 홍콩 호텔 체인과 협력하여 글로벌 마케팅을 선보인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는 ‘하버 플라자 노스 포인트 (Harbour Plaza North Point)’ 및 ‘하버 그랜드 구룡 (Habour Grand Kowloon)’ 호텔과 공동 마케팅 협업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홍콩이 한국인 관광객 유입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유명한 두 호텔이 밀크와 뜻을 모았다. 관광지로서 홍콩이 보유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채널로 혁신성과 차별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150만 고객이 이용중인 밀크 서비스를 선택한 것이다.
‘하버 그랜드 구룡’은 전세계 다양한 여행객들이 찾는 5성급 호텔로 영화 ‘도둑들’에도 나와 홍콩 관광 명소로도 손에 꼽힌다. ‘하버 플라자 노스 포인트’ 호텔 역시 4성급 시설로 접근성과 서비스 모두 호평을 받으며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이 잇따르고 있다. 밀크는 글로벌 포인트 서비스로서 두 호텔과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통해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오늘(30일)부터 밀크 앱을 통해 두 호텔 예약 페이지에 접속 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 객실 대상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객실 당 웰컴 드링크, 레이트 체크아웃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밀크는 최근 글로벌 메타버스 UGC 플랫폼 ‘더 샌드박스’와 여행 로열티 프로그램 ‘에어아시아 리워드’와의 공동 마케팅에 이어 이번 홍콩 호텔과 협업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역량을 증명하고 세계 무대로 영역을 적극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글로벌 여가 시장 확장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이번 마케팅 협업을 기회로 밀크의 활용성과 확장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한편, 밀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나 마일리지를 교환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SK OK캐쉬백, 롯데 엘포인트(L.POINT), CU, 메가박스, 야놀자 등 국내 주요 기업을 비롯해 더 샌드박스, 에어아시아, 겟플러스 등 해외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