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동물미니프라이팬' 일부 코팅 불량 환불조치

  • 등록 2019.01.07 21:0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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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는 일부 코팅 불량 하자가 발견된 'BH동물미니프라이팬(1000482)' 상품 일부 제품에 코팅 불량이 발생해 환불 조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일 다이소 관계자는 "일부제품에 코팅 불량이 있음을 확인한 후 자발적으로 회수 처리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상품 불량으로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회수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고객이 해당 상품을 구매했다면 구매시점, 사용여부, 구입매장, 영수증 유무, 포장 개봉 등과 관계없이 환불 조치해준다. 상품을 들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다이소가 밝힌 환불 접수 기간은 2월8일까지다. 문의사항이 있을시 아성다이소 고객만족실에 연락하면 된다.


약 3만개 종류의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다이소는 상품에 문제 발생시 소비자들의 안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빠른 조치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 3월엔 '곰팡이닥터' '곰팡이OUT' '원피스종이방향제' '차량용김서림 방지제' 등 스프레이 제품에 대해 즉각적인 환불조치를 실시한 바 있다





차성재 sjcha@fintech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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