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하나카드, ‘SMTOWN & STORE 카드' 출시

하나카드는 SM브랜드마케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SM 공식스토어 할인에 특화된 ‘SMTOWN &STORE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SMTOWN &STORE 하나카드’는 SM브랜드마케팅에서 운영 중인 ‘SMTOWN &STORE’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포함하여 하나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SMTOWN &STORE’ 및 국내 온라인 가맹점(10만원·월 限) 및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1만원·월 한도) 이용 시 이용금


액의 1.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0.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다양한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 팬덤 문화에 친숙하고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20대~30대 젊은 층에 대한 핀셋 마케팅의 일환으로 깔끔한 플레이트 디자인 반영 및 전월 실적, 사용처, 월 할인한도 등의 제한을 과감하게 없애 손님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게 된 것이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양사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SM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SMTOWN &STORE’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온라인 쿠폰 제공, ‘SMTOWN &CAFÉ’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MTOWN &STORE’는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엔터테인먼트 사 중, 가장 큰 규모의 셀러브리티 굿즈 샵으로 SM의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오프라인 스토어는 코엑스 아티움, DDP, SM커뮤니케이션센터 3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나카드의 ‘SMTOWN &STORE’ 카드는 국내·외 겸용 카드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JCB 1만5000원, mastercard ·UPI는 1만7000원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