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증권플러스, 신규가입 및 보유종목 추가 회원 대상 경품 증정

신규 가입·보유종목 등록 회원 3000명에 스타벅스 커피 증정

두나무가 19일 국민 증권 어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 회원 3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투자자들이 증권플러스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합리적인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간 내 증권플러스에 가입하면 신규 회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증권플러스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보유종목 신규 등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직 보유종목을 등록하지 않은 회원이라면 증권플러스 앱의 ‘관심종목’ 탭에서 ‘보유종목 가져오기’를 선택한 후 ‘내 보유종목’을 추가하면 된다.


이미 보유종목을 등록해 둔 회원이라도 현재 증권플러스에서 사용 중인 계좌 외 다른 계좌를 연결해 해당 계좌의 보유종목을 추가하면 이벤트 대상이 된다. 22일까지 보유종목을 신규 등록한 선착순 2000명에게 역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5일 증권플러스 앱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회원은 신규 회원 이벤트와 보유종목 이벤트에 중복 응모 가능하다.

 

한편, 2014년 2월 출시된 증권플러스는 국내 최초의 소셜 트레이딩 서비스로 현재 약 80조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하고 있다. 주식 투자 트렌드를 1일, 1주, 1개월, 3개월 단위로 무료 제공하고, 장시작 전·장중·장마감 후 시장의 주요 이슈를 분석해 투자자들이 최근 동향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증권플러스는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 된 서비스로 주식 투자 길잡이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