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푸짐함 가득 담은 ‘홈캉스 세트 2종’ 출시

도미노피자가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원한 홈캉스 보낼 수 있도록 피자, 사이드디시, 음료까지 한 번에 즐기는 ‘홈캉스 세트’ 2종을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홈캉스 세트 2종은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M), 치캉스팩,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홈캉스 세트A’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M), 치캉스팩, 코카-콜라 1.25L가 함께하는 ‘홈캉스 세트B’ 두 가지 메뉴가 있다. 가격은 홈캉스 세트A와 B 모두 34900원 씩이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과 익일 예약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과 사이드디시 반값은 불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디시 ‘치캉스팩’은 갈릭&허브윙스, 크리스피 핫 순살치킨, 슈퍼곡물치킨 각 6조각과 프레시 코울슬로 1개로 구성된 치킨 패키지다. 7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4900원이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배달 25%, 포장 3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씨에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홈캉스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세트 메뉴에 포함된 사이드디시 치캉스팩과 함께 피자와 치킨 모두 푸짐하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