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CGV 씨네샵, 25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 진행

2020년 씨네샵 신상품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기회

‘CGV 씨네샵(CINE SHOP)’이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최초로 시도한다.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이 25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CGV 씨네샵은 신상품 파격 할인 판매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세트 상품과 럭키박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CGV 씨네샵이 시도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함과 동시에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최근 쇼핑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당 방송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 텀블러, 컵, 마그넷 등 CGV 씨네샵의 2020년 신상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하자마자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칩앤데일, ‘덤보’, ‘달마시안’ 캐릭터 텀블러 3종과 ‘인어공주’, ‘도리를 찾아서’, ‘토이 스토리’ 캐릭터 입체 마그넷 3종을 선보인다. 또,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유리컵, 머그컵, 디저트볼 등 컵류 12종과 토이 스토리 25주년 기념 한정판 ‘우디&포키’, ‘버즈’ 피규어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 필수 아이템이 된 스마트 홀더도 원 플러스 원(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토이 스토리’, ‘몬스터 대학교’, ‘밤비’, ‘곰돌이 푸’, ‘앨리스’, ‘인어공주’, ‘라푼젤’ 등 디즈니 팬들을 설레게 하는 귀여운 캐릭터 15종이 준비돼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로 각각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세트 상품은 CGV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디즈니 캐릭터 쿠션 1개로 구성돼 있으며, 56% 할인된 가격인 1만9천9백원에 구매 가능하다. 디즈니 캐릭터 쿠션은 ‘푸우’, ‘피글렛’, ‘밤비’, ‘스티치’, ‘덤보’, ‘플라운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최소 4만원에서 최대 9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도 9천9백원에 한정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인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 프렌즈’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해당 캐릭터 문구 잡화류 10 여종의 상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30명에게는 영화관람권(1인 2매), 5명에게는 CGV광교 씨네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1매씩 증정한다. 또, 네이버 쇼핑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씨네샵 굿즈를,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7만원 상당의 ‘토이 스토리 레고’를 선물한다.

 

한편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25일 저녁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