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추석 연휴 기간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가 글로벌 4개국 베스트 피자로 구성된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중 고객이 투표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추석 연휴 기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4일까지 글로벌 4개국 베스트 피자로 구성 된 가을 신제품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중 가장 먹고 싶은 피자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의 추석 연휴 한정 제품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풍성한 치즈 위에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를 듬뿍 올려 조화를 이룬 피자로 미국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한정 출시를 기념해 라지 사이즈 주문 시 8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과 코카-콜라 1.25L를 1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글로벌 4개국 베스트 피자로 구성 된 글로벌 레전드 4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추석 명절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하는 만큼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가족들과 함께 드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