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케이펫 페어’ 진행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국내 1위 전시 주최사인 ‘(주)메쎄이상’과 협력해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케이펫 페어' 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케이펫 페어'는 반려동물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행사로, 기존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하던 행사였으나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워지자 온라인을 통해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케이펫 페어'에서는 할인 판매 및 사은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총 80여 개의 반려동물 관련 업체들이 참여해 약 500개의 펫 관련 상품들을 쇼핑하기의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인 ‘톡딜’ 행사를 활용해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반려동물 용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 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행사 전 사전 홍보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에 한해 200P(카카오 쇼핑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행사가 단순 할인 행사를 넘어 반려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행사의 취지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오는 1월 25일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유명 인플루언서인 허송연, 남기형 크리에이티브가 출연해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소개 및 상품 리뷰, 반려동물 관련 공감 토크 등을 선보여 반려인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지난해 8월 ‘톡딜 베이비페어, 9월 ‘톡딜 보드게임콘’에 이어 이번 '케이펫 페어' 까지 대형 오프라인 행사를 세 차례 언택트로 선보이며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국내 유통 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