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핀크, ‘핀크 체크카드 1만원 적립’ 이벤트 연장

핀크(대표 권영탁)’가 핀크 앱 충전금으로 결제 시 월 최대 1만원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핀크 체크카드 1만원 적립’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작년 12월에 신한카드와 함께 내놓은 ‘핀크 체크카드’는 2개의 계좌 연동이 가능한 상품으로,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사용금액의 0.2%를 기본 적립해 준다. 여기에 미리 충전된 핀크머니(핀크 앱의 현금성 포인트)로 결제 시 사용금액의 2.0%, 월 최대 1만원이 적립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핀크 체크카드 전체 발급자 중에서 2% 적립(월 1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은 비율은 약 94%에 달한다. 카드 발급 고객 대다수가 1만원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 핀크머니를 미리 충전한 후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핀크는 ‘핀크 체크카드 1만원 적립’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핀크 체크카드와 연결된 핀크머니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2%,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2%를 최대 1만 핀크머니로 적립해 준다.

 

핀크 체크카드의 조건 없는 높은 캐시백 혜택은 일상생활과 맞닿은 실용적인 이익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니즈에 적중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 세대가 정보를 얻는 주요 수단인 유튜브를 중심으로 “앱테크 카드”, “짠테크 카드” 등으로 입 소문을 타며 2030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핀크 체크카드 전체 발급 고객 중 20대 51%, 30대 30%로 2030세대가 무려 81%를 차지한다. 핀크 체크카드 소지자 중 남성 37%, 여성 63%로 여성이 두 배 가량 높으며, 20대 여성의 비율은 37%로 가장 많다.

 

게다가 전국의 모든 가맹점에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후불 교통카드 기능도 탑재하는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용률도 높은 편이다. 통상적인 체크카드 이용률과 비교해 2배 이상의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조건 없는 높은 혜택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알짜배기 카드로 불리는 ‘핀크 체크카드’를 개강시즌을 맞은 대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만원 적립 혜택을 연장하니, 핀크 체크카드를 통해 쏠쏠한 재테크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