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쿠팡,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최대 85%할인

쿠팡이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로 많이 찾는 인기 브랜드를 모아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 영실업, 바디프랜드, 필립스, 정관장, 폴로 랄프로렌 등 약 20개 인기 브랜드 별로 단 하루 동안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장난감, 유아패션, 어린이 건강식품, 스포츠 등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한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타이거 다이노 파크(트랙 180개+ 사파리카 1대+ 공룡 피규어 8개 외)는 2만6000원대, 다이노킹 디노오리지날 블랙은 2만7000원대, 웅진 유기농 순한작두콩 200ml 24개입은 1만1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장난감 세상, 키즈패션, 어린이 영양제, 문구/도서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를 마련해 한정 할인으로 판매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장난감과 레고 카테고리는 별도로 마련했다. 어린이날 선물은 사전 예약 혜택도 제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뷰티, 패션, 건강식품, 꽃다발, 용돈봉투, 건강가전 등을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버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카네이션/용돈봉투, 건강식품, 선물포장, 명품 화장품, 브랜드패션, 주방용품, 로켓직구, 건강가전 등 총 8개 카테고리를 운영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모님 선물 완벽 준비’, ‘선물 베스트 브랜드’ 등 어버이날 인기 선물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로켓 선물하기’가 가능해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배송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행사가 많은 5월을 고려해 아이 선물, 감사 선물 등을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쿠팡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