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도미노피자, 친환경에 민감한 MZ세대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으로 확인해

도미노피자가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기 위한 ‘Zero Waste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캠페인에 동참한 고객 중 약 65% 이상이 환경보전에 관심이 높은 MZ세대인 2030세대라고 23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Zero Waste 캠페인은 환경보전을 위해 온라인 주문 시 고객에게 피클, 소스, 일회용 포크 제공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캠페인이다.

 

현재 온라인 주문자 중 약 11% 이상이 Zero Waste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특히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행동하는 MZ세대인 2030세대가 캠페인 전체 참여자 중 약 65% 이상을 차지하며 환경보전에 앞장 서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현재 온라인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한 Zero Waste 캠페인을 5월 중순부터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환경 보전을 위해 진행한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에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이 동참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앞장 서 실천하는 도미노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