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오산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오산시 원동에 ‘시몬스 맨션 오산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오산점은 롯데하이마트 오산점과 삼성디지털프라자 오산본점, LG베스트샵 오산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이마트 오산점, 롯데마트 오산점 등 쇼핑·편의시설 등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들어서 신혼부부는 물론 1인 가구와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산 IC와 인접해 동탄 1·2 신도시, 화성, 평택, 수원, 용인 등 주변 지역의 수요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약 150평, 지상 2층 규모의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혼수 침대의 대명사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을 체험해볼 수 있다.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퀸(QE) 사이즈부터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구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F/W 신제품 프레임 올로(Olo)와 라토(Lato) 등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감각적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맨션 오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케노샤 정품 침구 및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에서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은 물론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또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여기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