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 주문 시 최대 35% 할인

도미노피자가 엣지 끝까지 치즈를 가득 올린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전 제품으로 확대하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 주문 시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기존 일부 제품에만 한정 적용이 가능했던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전 제품으로 확대 적용하고, 오는 9월 2일(목)까지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배달 25%, 방문 포장 35% 할인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외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깊고 풍부한 맛의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쫄깃하고 고소한 ‘스트링 치즈’ 3종류의 치즈를 피자 끝 부분인 엣지 위에 듬뿍 올려 마지막 한 입까지 풍성한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도미노피자만의 특별한 엣지 타입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전 제품으로 확대 운영하게 되었다”며 “확대를 기념하여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를 주문하시면 최대 35% 할인도 가능하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