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오설록,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 새 상품 선봬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오설록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수많은 종류의 차 중 어떤 것이 나에게 잘 맞는지 어려워하는 고객의 고민에 귀 기울였다. 차와 문화에 관심 있는 입문자가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2019년부터 운영해왔다. 구독자에게 매월 마시기 좋은 차들을 선별해 배송한다. 다다일상은 차와 관계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두 가지 서비스를 마련했다. 베이직, 홈카페 중 자신의 생활방식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새로 시작한 ‘다다일상 베이직’은 '매일 만나는 차'를 주제로 한다. 달마다 오설록 티 소믈리에가 선정한 세 가지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각각 세 종류의 티백을 열 개 이상 담았다. 정가 2만 원 이상의 가치로, 개별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다. 매번 구성품 중 하나를 고르는 게 번거롭다면 랜덤 배송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다다일상 베이직에는 차를 마시며 읽기 좋은 월간 모먼트 카드 1장도 들어 있다. 이 상품을 처음 구독하면 자신의 취향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종류의 차를 조합한 스타터 키트인 '다다일상 시작'을 받을 수 있다. 월 1만 6천 원인 구독료 외에 배송비는 따로 없다. 다다일상 베이직 구독자에게는 오설록 직영몰에서 사용하는 20%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지난해부터 고객과 만나 온 '다다일상 홈카페’는 '다르게 만나는 차'를 주제로, 차를 활용한 이색적인 레시피를 매월 제안한다. 그달의 레시피 카드와 차, 티 푸드와 필요한 재료, 소품 등을 제공한다. 다다일상 홈카페는 외부 활동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차를 색다르게 즐기는 경험에 주안점을 뒀다.


홈카페를 처음 구독하면 400㎖ 용량의 유리컵과 엽서를 담은 파우치를 환영 선물로 준다. 다다일상 홈카페 레시피는 오설록 직영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월 2만5000원으로 다다일상 홈카페를 구독하면 30% 할인 쿠폰 5장을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설록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은 오설록 직영몰에서 세부 구성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