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GS리테일 X 22세 Rozy(로지), 22년을 맞아 MZ 세대와 더 넓게 소통한다

GS리테일이 22년을 이끌 전속 모델로 버추얼 인플루언서 Rozy(로지)를내세우며 비주얼로 정보를 습득하는데 익숙한 MZ세대와 더 넓게 소통한다.



GS리테일은 7일, 강남구 역삼동 GS타워에서 가상 인간 Rozy(로지)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기념 세레모니를 가졌다.


GS25는 Rozy(로지)를 통해, 전국의 각 매장을 비롯하여 SNS 등에서 시공간을 초월한 다양한 메시지를 담아 MZ세대와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세레모니는 GS25가 해가 거듭될수록 커져가는 MZ세대의 영향력에 주목하고 본격적으로 소통 강화에 나선다는 의지를 강하게 담았다고 할 수 있다.


이 자리에는 GS리테일 플랫폼 BU장 오진석 부사장을 비롯하여 GS25 MD 부문장 성찬간 상무, 백승엽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대표이사 및 김진수 이사 등이 참석하면서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줬다.


이와 함께 이번 세레모니는 GS25가 다가오는 22년을 맞아 펼칠 ‘언제나, 어디서나, 오로지 GS25’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를 겸했다. Rozy(로지)는 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GS25가 22년에 펼칠 메인 캠페인의 메시지는 ‘언제나’와 ‘어디서나’다.


‘언제나’로 대표되는 메시지는 과거에도 지금도 그 시절의 MZ세대와 함께해 온 GS25의 모습을 빈티지와 미래 지향적 이미지로 다각화하여 상반기 동안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과거부터 현재까지 GS25를 추억할 수 있는 이벤트도 기획되어 있다. 이밖에도 GS25 공식 인스타크램에서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Rozy(로지)의 모습이 연출될 예정이다.


아울러 미래에도 환경과 함께 지속 가능한 GS리테일이 되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친환경 캠페인도 예정돼 있다. GS리테일의 친환경 경영과 연계된 친환경 상품과 콜라보하여 다양한 메시지를 고객과 소통하는데도 Rozy(로지)가활약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부사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전속 모델 계약은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GS25는 Rozy(로지)와 함께 미래를 지향하는 마케팅을 펼쳐 MZ세대들과의 공감대를 넓히고 한 차원 더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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