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기후에너지환경부와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6월 1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 전국 점포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현대식품관 장바구니 사용과 프레시테이블 다회용기 이용 등 친환경 활동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자체 리워드 프로그램인 '그린프렌즈' 마일리지를 두 배 적립한다. 동시에 기후에너지환경부의 '탄소중립포인트'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탄소중립포인트 제도는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시행하는 인센티브 제도다. 포인트를 받으려면 사전에 탄소중립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