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진행

  • 등록 2020.11.02 08:13:38
크게보기

간결성, 확장성, 트렌디 기준 최종작 선정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지원

BC카드가 자사 리워드 서비스인 ‘TOP포인트’에 대해 총 상금 700만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BC카드는 지난 12년간 사용해온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디지털 금융 시대에 맞게 리뉴얼할 계획이다. 기존에는 BC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상징하는 픽토그램을 알파벳 ‘O’에 표현했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에는 BC TOP포인트가 추구하는 “슬기로운 TOP포인트 생활”이 표현되어야 한다. 특히 디지털 금융에 친근한 MZ세대를 겨냥해 보다 직관적이고 젊은 감각으로 구성된 디자인을 기대하고 있다.


지원자는 TOP포인트에 대해 직접 기획한 브랜드 디자인을 도어스티커∙데칼∙X배너 등 최소 3가지 이상의 홍보물로 제작해 제출해야 한다.


BC카드는 ▲간결성 ▲확장성 ▲트렌디함을 기준으로 최종 1개 작품을 선정하고 7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자(팀)는 11월 말 통보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브랜드 디자인은 향후 BC카드의 TOP포인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평소 브랜드 디자인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1월 18일까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김민주 mjkim@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