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3’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응모한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 대상으로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3 VIP초대권(1인 2매), 행사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해당 행사가 진행되는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입장권 3천원(결제 시 인당 적용) 현장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금융과 문화가 접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라며, “우리금융그룹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 중이며 우리카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사단법인 한국조각가협회와 협업해 ‘서울국제조각페스타 2023’ 작품을 채널에서 소개한다. 제 12회를 맞은 이 페스타는 ‘조각, 공간을 넘다’라는 주제로 조각작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제전시다.
특별전으로 서울특별시 청년작가특별전, 중국현대조각특별전, 원로조각가특별전, 기업부스특별전, 지자체관, 문화재단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10명의 작가가 개인전으로 참가한다. 이 전시는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 B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