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흥국생명
[핀테크경제신문 김민주 기자] 흥국생명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4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4글자로 말해요를 진행한다.
흥국생명은 지난 1일 기준 대표 SNS채널인 블로그 누적방문자가 400만명을 넘었다.
2015년 1월에 오픈 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라이프이즈아트(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그 중 온·오프라인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아트데이-시네마토크의 경우 입소문을 통해 회당 30: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
또한 최근 맺어진 세종문화회관과의 컨텐츠 제휴 협약을 통해 딱딱하고 어려운 금융기관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활기찬 소통의 이미지로 탈바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