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하이마트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다양한 세트 행사상품을 최대 12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 로봇청소기, 빨래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집안일을 줄여주는 이른바 ‘3대 이모님 가전’ 행사상품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또한 웨딩홀 계약서 등을 통해 결혼을 인증하면 구매 금액, 품목에 따른 할인 혜택을 연중 최대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품목을 한 번에 구매하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의 구매 특성을 반영해, 세트 행사상품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삼성전자 OLED(77형) TV와 OLED(48형) 이동형 TV 세트 행사상품 구매 시 12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 ‘인피니트’, ‘스타일업’ 등 시스템 에어컨 행사상품과 ‘인피니트’ 공기청정기 또는 ‘비스포크 AI 제트’ 건타입 청소기 등 세트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 할인, 엘포인트 증정 등을 통해 최대 110만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로봇청소기, 빨래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집안일을 도와줘 '이모님 가전'으로 불리는 대표적인 가전들도 특가에 마련했다. 쿠쿠전자 '인앳아웃' 식기세척기(14인용) 99만원,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건조기 150만원, 드리미 'X50S 프로 울트라' 149만원, 쿠쿠전자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AI 2' 109만원 등 인터넷 최저가 수준의 행사상품을 선보인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가전과 가구를 함께 구매하는 수요를 고려해 마련한 할인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와 한샘 매장에서 각각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상품권 등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하이마트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결혼 인증 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연중 최대로 마련했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웨딩홀 계약서 등을 통해 결혼을 인증하면, 구매 금액의 2%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9월 5일부터 11일까지 상품을 구매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기간 내 3개 품목 이상 동시구매하면, 품목당 5만원씩 최대 25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대형가전부문장은 "가전, 가구 등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의 혼수 구매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특히 결혼 인증을 하면 추가로 제공되는 가전 할인 혜택이 연중 최대 규모로 준비되어 있어,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